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진원소우라고 아시나요 ? 이것도 체인점인거 같은데
소고기 무한리필집이에요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고요.
사실 소고기는 막 많이 들어가지않아 적당히 먹고 나오게되니
늘 좋은곳에서 먹고싶은데 오우 .. 무한리필 소고기 ? 라며
기대 덜했는데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 의향있어요 ㅎ 다음에 가족이랑 한번 가려고요 ^^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진원소우라고 아시나요 ? 이것도 체인점인거 같은데
소고기 무한리필집이에요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고요.
사실 소고기는 막 많이 들어가지않아 적당히 먹고 나오게되니
늘 좋은곳에서 먹고싶은데 오우 .. 무한리필 소고기 ? 라며
기대 덜했는데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 의향있어요 ㅎ 다음에 가족이랑 한번 가려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