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장어구이 먹어야죠

봄에는 장어구이 먹어야죠봄에는 장어구이 먹어야죠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봄철 입맛도 없고 몸보신할겸 이가네 장어집에 갔다왔어요

탱글탱글 뽀얀 장어가 신선하고 맛있어보였어요

숯불 화력이 좋아서 금방 노릇하게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네요

명이나물과 파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요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장어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몸보신에 1등인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장어구이 너무좋죠
    보양식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장어구이 저도 정말 좋아해요
    겨울철 보양식으로 너무좋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숯불에 구운 장어 노릇노릇 짱이죠 명이나물이랑 파김치 같이 먹음 더 맛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몸보신으로 장어가 최고죠 봄철 기운 장어로 가득 채우셨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보양식 하면 장어구이가 일등이죠. 오늘 저녁 메뉴 선택 정말 최고이십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장어 먹고 제대로 기운 내셔야겠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장어구이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장어네요
    언제먹어도 굳
  • 눈부신늑대R874314
    봄에 장어를 드시는군요. 장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장어 진짜 실하네요
    가족 외식 장소로 너무 좋을거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몸보신으로 최고인 장어를 드셨네요
    장어 넘 고소하고 명이나물과 파김치랑 먹어도 정말 맛있을듯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장어구이 맛있죠 봄철 입맛 돋을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장어구이는 힘이 나는 음식이죠. 봄철 보양식으로 딱이에요
  • 망고
    환절기에는 몸보신 해줄때 장어구이 먹어 주면 좋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셀프바 있는거 아주 바람직하네요 ㅎㅎ
    일일이 부르기 부끄러워서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장어구이 좋네여
    몸보신 제대로하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보양하기에는 장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저도 봄되니깐 요즘 입맛이 없던데 장어 먹으러 가볼게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장어구이 땡기네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