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류동 꾸미꾸미 쭈꾸미

오류동 꾸미꾸미 쭈꾸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주꾸미 자주 먹게 돼요

 

탕도 좋지만 ㅎㅎ

입맛없는 봄에 직화로 먹는 것도

참 매력적이더라구용 ㅎㅎ


덮밥으로 먹으니까 편해요
양념이 밥이랑 잘 어울려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

 

오류동 꾸미꾸미 쭈꾸미

입맛 없으실때 한번

트라이 해보셔요 봄에~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직화쭈꾸미 맛있겠어요!
    입맛이 확 돌거같아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류동 꾸미꾸미 쭈꾸미 맛집인가봐요
    쭈꾸미는 역시 볶아 먹어야 제맛이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 저도 정말 좋아해요
    밥한그릇 비벼서 먹으면 금방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입맛 없을 때 매콤한 쭈꾸미가 최고죠 넘 맛나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쫄깃한 식감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마무리에 볶음밥까지 드셨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한 쭈꾸미 비주얼이 정말 압권이네요. 스트레스 풀기에 이만한 메뉴가 없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밥비벼먹고싶다
    맛있어보임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직화 쭈꾸미 덮밥이라니.. 불맛 제대로 나겠어요 
    밥이랑 슥슥 비벼먹고 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불맛가득 볶아낸 통통한 주꾸미에 밥 슥슥 비벼먹고싶네요
    양념이 살짝 매콤한거같은게 밥이랑 잘 어울리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밥비벼 먹음 너무 맛있죠 쭈꾸미 볶음 너무 맛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쭈꾸미는 매콤한 맛이 매력적이죠. 오류동에서 맛집 찾으셨다니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쭈꾸미 직화덮밥 드셨군요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 망고
    직화로 먹으면 불향 나고 더 맛있어요. 밥이랑 비벼 먹기 좋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매콤한 양념에 입맛돌아요
    저기 콩나물 넣어도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쭈꾸미 좋지요 ㅎㅎ
    트라이 해볼게용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쭈꾸미는 빨갛게 해서 흰밥에 비벼먹는게 최고죠!
    입맛도 없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쭈꾸미 직화 덮밥인가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뛰어난하마X130929
    덮밥으로 먹기 좋은 메뉴죠 김가루 많이 넣어먹는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