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주꾸미 자주 먹게 돼요
탕도 좋지만 ㅎㅎ
입맛없는 봄에 직화로 먹는 것도
참 매력적이더라구용 ㅎㅎ
덮밥으로 먹으니까 편해요
양념이 밥이랑 잘 어울려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
오류동 꾸미꾸미 쭈꾸미
입맛 없으실때 한번
트라이 해보셔요 봄에~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주꾸미 자주 먹게 돼요
탕도 좋지만 ㅎㅎ
입맛없는 봄에 직화로 먹는 것도
참 매력적이더라구용 ㅎㅎ
덮밥으로 먹으니까 편해요
양념이 밥이랑 잘 어울려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
오류동 꾸미꾸미 쭈꾸미
입맛 없으실때 한번
트라이 해보셔요 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