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서구 오지오 카페

강서구 오지오 카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 쑥 드시는거 좋아하시나용??

카페에서 파는 쑥은 냉동이겠지만

그래도 봄에 유독 생각나더라구요

 

강서구에 오지오 카페

쑥 크림 라떼~
쑥 + 크림 조합이 의외로 괜찮아요
부드럽고 고소한 느낌이에요
요즘 시즌 메뉴 느낌이에요
카페 분위기도 좋아요~

 

0
0
댓글25
  • 강인한사과S116541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 찍기 딱이야
    커피 맛도 훌륭해서 자주 가고 싶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쑥크림 라떼 궁금해요!
    상상이 갈듯 안가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쑥 크림 라떼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강서구 오지오 카페이군요
    쑥라떼 저도 마셔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쑥 크림 라떼 저도 마셔보고싶어요
    봄철이러 쑥관련 음료들이 많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넘 궁금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봄이 오면 쑥이 생각나죠 쑥과 크림의 조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카페 분위기가 정말 모던하고 예뻐요. 시원한 커피 사진에 힐링 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커피 향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강서구 가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쑥 크림 라떼 너무 예쁘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쑥 향 가득하겠네요.
    조합이 참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동이라도 봄에 쑥 디저트 먹는건 필수에요
    쑥크림이 많이 달지 않아서 더 고소한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오지오 쑥크림라떼네요 이조합 너무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카페 분위기가 좋으면 더 오래 머물고 싶죠. 강서구에서 좋은 곳 찾으셨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쑥 크림 라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꼭 마셔보고 싶어요
  • 망고
    쌉쌀한 느낌과 달달한 크림이 잘 어울릴 것 같은 커피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쑥라떼 은근 좋아하는사람 많네요
    저도 맛이 좀 궁금하긴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신기하네여
    쑥라떼인가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사진만 봐도 고소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쑥관련 디저트 많아지니깐 좋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쑥과 크림의 조합이 좋네요 크림이 굉장히 크리미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