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 쑥 드시는거 좋아하시나용??
카페에서 파는 쑥은 냉동이겠지만
그래도 봄에 유독 생각나더라구요
강서구에 오지오 카페
쑥 크림 라떼~
쑥 + 크림 조합이 의외로 괜찮아요
부드럽고 고소한 느낌이에요
요즘 시즌 메뉴 느낌이에요
카페 분위기도 좋아요~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 쑥 드시는거 좋아하시나용??
카페에서 파는 쑥은 냉동이겠지만
그래도 봄에 유독 생각나더라구요
강서구에 오지오 카페
쑥 크림 라떼~
쑥 + 크림 조합이 의외로 괜찮아요
부드럽고 고소한 느낌이에요
요즘 시즌 메뉴 느낌이에요
카페 분위기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