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냉이 쭈꾸미 파스타 해옫 입니다 ㅎㅎ
연남동에 브런치 카페 해옫이구요 ㅎㅎ
주꾸미랑 파스타 조합이 의외로 괜찮아요
상큼하고 냉이가 있어서 질리지 않아요
색다른 메뉴 찾는 분들께 추천해요
요즘 스타일이에요~
냉이에 쭈꾸미라니~
봄 지나가면 못 묵어용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냉이 쭈꾸미 파스타 해옫 입니다 ㅎㅎ
연남동에 브런치 카페 해옫이구요 ㅎㅎ
주꾸미랑 파스타 조합이 의외로 괜찮아요
상큼하고 냉이가 있어서 질리지 않아요
색다른 메뉴 찾는 분들께 추천해요
요즘 스타일이에요~
냉이에 쭈꾸미라니~
봄 지나가면 못 묵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