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세발나물 파스타 헤이베르

세발나물 파스타 헤이베르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세발나물 파스타 헤이베르 입니다

서래마일이구요 ㅎㅎ

 

세발나물은 봄에만 먹을 수 있는데

신기 하지 않나요?

 

파스타가 ㅎㅎ

나물 들어가니까 더 산뜻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요
입맛 없을 때 좋아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두부랑 조합도 굿 봄에 나물~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S116541
    처음 들어보는 조합인데 맛있겠다
    제철 나물이라 건강에도 좋을 듯
  • 고요한캥거루F127811
    파스타랑 나물도 좋네요~
    은근 꿀조합인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파스타 초록초록 맛있어 보여요 나물 들어간 파스타 먹어보고 싶어요
  • art.m
    나물파스타라서 부모님이랑가 보기에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세발나물 파스타 헤이베르
    서래마을에 정말 맛있는 식당이있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세발나물 파스타라니 정말 처음 보는 조합이네요 맛이 궁금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세발나물로 파스타를 만들다니 독특하네요!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훨씬 맛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메뉴 같아요. 파스타의 변신은 무궁무진하네요. 궁금한 맛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세발나물 파스타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특이한 파스타네요
    맛이 궁금해여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정말 알차 보이네요.
    따뜻한 봄날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세발나물로 파스타를 해먹어도 조합이 좋은가봐요
    맛도 궁금하고 봄에만 먹을수있으니 당장가야겟어여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세발나물 파스타 궁금하네요 건강에도 좋아보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세발나물로 만든 파스타네요 맛이 궁금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세발나물로 만든 파스타라니 신선하네요. 건강하면서도 맛있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세발나물 파스타 진짜 신기하네요
    봄철 나물이 들어가서 향긋하고 맛있겠어요
  • 망고
    나 물 파스타종류들이 많이 보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봄나물의 향긋함이 괜찮겠어요
    이런 파스타도 색다르고 좋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색다르네여
    맛이 어떨 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