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세발나물 파스타 헤이베르 입니다
서래마일이구요 ㅎㅎ
세발나물은 봄에만 먹을 수 있는데
신기 하지 않나요?
파스타가 ㅎㅎ
나물 들어가니까 더 산뜻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요
입맛 없을 때 좋아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두부랑 조합도 굿 봄에 나물~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세발나물 파스타 헤이베르 입니다
서래마일이구요 ㅎㅎ
세발나물은 봄에만 먹을 수 있는데
신기 하지 않나요?
파스타가 ㅎㅎ
나물 들어가니까 더 산뜻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요
입맛 없을 때 좋아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두부랑 조합도 굿 봄에 나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