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뚝섬역 벚꽃라떼 위커피 입니다
벚꽃라떼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벚꽃의 향은 잘 없지만..
달달한 베리향이 나유 ㅎㅎ
봄 시즌 음료 느낌이에요
향이 은근히 달달해요
사진 찍기 좋아요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뚝섬한강공원에서 피크닉도 하시고
라떼도 줍줍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뚝섬역 벚꽃라떼 위커피 입니다
벚꽃라떼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벚꽃의 향은 잘 없지만..
달달한 베리향이 나유 ㅎㅎ
봄 시즌 음료 느낌이에요
향이 은근히 달달해요
사진 찍기 좋아요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뚝섬한강공원에서 피크닉도 하시고
라떼도 줍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