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섬역 벚꽃라떼 위커피

뚝섬역 벚꽃라떼 위커피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뚝섬역 벚꽃라떼 위커피 입니다

벚꽃라떼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벚꽃의 향은 잘 없지만..

달달한 베리향이 나유 ㅎㅎ


봄 시즌 음료 느낌이에요
향이 은근히 달달해요
사진 찍기 좋아요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뚝섬한강공원에서 피크닉도 하시고 

라떼도 줍줍

0
0
댓글24
  • 강인한사과S116541
    보기만 해도 봄 느낌이 물씬 나
    맛도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겠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시즌음료 너무 좋네요!
    계절마다 챙겨먹어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art.m
    봄이 돼서 그런지 벚꽃 라떼라는 새로운 메뉴가 나왔나 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벚꽃라떼 위커피 저도 마셔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집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벚꽃이라니 이름부터 먹어보고 싶은 음료에요 넘 궁금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벚꽃라떼라니 궁금하네요 은근 달달한 향이 특징이군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분홍분홍한 색감이 여심 저격이네요. 사진 찍기 너무 좋은 메뉴라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벚꽃라떼 비주얼이 너무 로맨틱해요! 마시는 순간 봄이 입안으로 들어올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벚꽃라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달달한 베리 향이 참 매력적이겠네요.
    사진 찍기에도 예쁜 봄 시즌 음료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뚝섬역 벚꽃라떼라니 향긋할거같아요
    베리향이 나는 라떼라니 벚꽃보면서 한잔 먹고싶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피크닉 가고 싶네요 라떼한잔 먹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벚꽃라떼는 비주얼부터 화사하죠. 봄 분위기를 제대로 담은 음료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시즌 음료 드셨네요
    벚꽃라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망고
    그래도 메뉴 명이 벚꽃 라떼라서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 빠른나무늘보W133092
    벚꽃은 참 뭘까요 대체
    디저트 많이 나오는데 먹어보면 신기하네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맛있겠네여
    베리향이 가득할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왜 벚꽃라떼 일까요? 우유 함량이 무지 많은 라떼 같은데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뚝섬한강공원에 있는 카페군요
    벚꽃라떼라는 이름만 들어도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