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족발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봄이오니 족발이땡기는 매직
역시 족발은 오랜만에 먹어야 맛있어요 ㅋㅋ
저는 족발 자주 먹지는 않는데
한번 먹을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ㅎㅋㅎㅋㅎ
김치에싸먹으면 더 맛있네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족발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봄이오니 족발이땡기는 매직
역시 족발은 오랜만에 먹어야 맛있어요 ㅋㅋ
저는 족발 자주 먹지는 않는데
한번 먹을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ㅎㅋㅎㅋㅎ
김치에싸먹으면 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