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산채비빔밥이 최고네요

봄에는 산채비빔밥이 최고네요봄에는 산채비빔밥이 최고네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태림산채정식에서 산채비빔밥 먹었어요

산채비빕밥과 더덕,고기,횡태구이가 나오는 정식을 먹었어요 

봄나물에 밥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죠

건강한 음식 먹고왔어요 

0
0
댓글2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정식으로 나오나봐요ㅎㅎ
    정갈하게 잘나오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채비빔밥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봄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한상이네요
    이렇게 챙겨먹으면 건강해져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산채비빔밥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비빔밥 정말 좋아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고추장 넣고 팍팍 비벼 먹으면 입맛이 확 살아나겠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최고의 한 끼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각종 나물 듬뿍 넣은 비빔밥은 사랑이죠! 봄의 에너지를 한 그릇에 다 담은 기분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산채비빔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더덕 너무 좋음
    더덕먹고싶다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와, 건강한 한 끼 제대로 즐기셨네요! 🌿 산채비빔밥에 더덕, 고기, 횡태구이까지 나오다니 정식 구성도 알차네요. 봄나물과 밥 조합은 정말 최고죠!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제철 나물 비빔밥 최고네요.
    건강하고 푸짐한 한 상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건강한 음식 드셨네요
    봄에는 산채비빔밥이 최고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에만 먹을수있는 다양한 나물이 너무 좋아요
    산채비빔밥에 더덕 고기 황태구이라니 정말 최고에요ㅠ
  • 뜨거운체리D117046
    나물도 정말 정갈하게 담겼네요
    고급져 보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더덕구이도 정말 맛있겠어요 산채 비빔밥 먹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산채 비빔밥 먹고 싶네요 건강한 음식이 최고예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봄나물 가득한 비빔밥은 향긋하죠.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에는 산채비빔밥이 너무 맛있어요 
    봄나물 흰밥에 넣어 비벼먹으면 꿀맛이지요
  • 망고
    봄에는 맛있는 나 물들이 많이 있어서 비빔밥이 최고입니다
  • 1OOOO
    꽃내음 맡으면서 걷기만 해도 기분 좋아질 것 같네요 저도 괜히 설레서 한 번 다녀오고 싶어지네요 
  • Brilliant
    산채비빔밥에 더덕이랑 횡태구이까지 나오면 진짜 푸짐하네요 ㅎㅎ 봄나물 넣어서 비벼 먹으면 향도 좋고 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