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잌사러 투썸에 왔어요

케잌사러 투썸에 왔어요

 

케잌사러 투썸에 왔어요 

달달한게 땡겨서 뭐 먹을까 하다가 

기프티콘 있어서 쓰러 왔네요 

당충전 해야 겟어요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투썸케이크 맛있어요~
    갸또 케익 좋아합니다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맛있는 케이크 사서 기분 좋네
    오늘 하루 달달하게 보내야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투썸이 커피보단 디저트가 더 맛있더라구요
    케잌이나 빵 맛있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역시 케이크하면 투썸생각나죠
    투썸 케이크가 맛있긴해요 정말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역시 투썸하면 케이크죠
    여기 케이크 정말 맛있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시원한 음료 한 잔의 여유 부럽네요! 편안한 공간에서 푹 쉬다 오시길 바랄게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투썸에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나 봐요! 달달한 디저트랑 커피 조합은 언제나 옳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케잌사러 투썸에 가셨군요
    종류도 많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저 오른쪽 아래꺼 추천
    진짜 맛있음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투썸 케이크로 당 충전 제대로 하셨겠네요. 기프티콘 덕분에 더 기분 좋은 간식 시간이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투썸케이크가 정말 맛도리죠
    아이스박스도 맛있고 금귤생도 맛있어요 말차도요1!
  • 뜨거운체리D117046
    기프티콘까지 있으면 더 기분 좋고요.
    케잌사러 투썸에 갔었군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투썸 케이크 맛집이죠 맛있는게 너무많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투썸 케익 맛있어요 종류도 많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투썸 케이크는 달콤함이 가득하죠. 특별한 날에 딱 어울리는 선택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투썸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저도 케이크는 투썸에서 사서 먹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케잌사러 투썸 오셨군요 
    투썸 케이크 맛있죠
  • 망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다 맛있어서 실패 할 확률이 적은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투썸맛잇어요
    케이크막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