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중계떡볶이먹으러갔다왔어요
여기가 그 신당동 떡볶이 보다 맛있어요 ㅋㅋ
거기는 이제.. 맛이없.ㅠ.ㅠ...
여기는 맛있네요 가까워서 자주가요.
추억의분식맛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중계떡볶이먹으러갔다왔어요
여기가 그 신당동 떡볶이 보다 맛있어요 ㅋㅋ
거기는 이제.. 맛이없.ㅠ.ㅠ...
여기는 맛있네요 가까워서 자주가요.
추억의분식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