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억의분식중계떡볶이냠냠

추억의분식중계떡볶이냠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중계떡볶이먹으러갔다왔어요

여기가 그 신당동 떡볶이 보다 맛있어요 ㅋㅋ

거기는 이제.. 맛이없.ㅠ.ㅠ... 

여기는 맛있네요 가까워서 자주가요.

추억의분식맛

0
0
댓글2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신당동떡볶이보다 맛있다니!
    국물색부터 찐 같아요ㅎㅎ
  • 신선한람부탄Z127067
    분식집 떡볶이 생각나는 날이네
    매콤한 맛이 자꾸 떠오르는구먼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떡볶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신당동 떡볶이가 맛이 없나봐요
    즉석떡볶이 맛집 찾기 어렵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떡볶이는 저도 좋아해요
    분식집가면 제일먼저 시켜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떡볶이는 정말 저도 좋아합니다
    분식집가면 저도 떡볶이느 무조건 시켜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분식 떡볶이가 최고죠 저장해서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매콤달콤한 소스에 튀김 찍어 먹으면 최고죠. 사진 보니 오늘 메뉴는 떡볶이 확정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떡볶이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죠! 옛날 학교 앞에서 먹던 그 추억의 맛이 느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분식 떡볶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라면사리 너무좋음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추억의 즉석 떡볶이네요. 추억의 즉석 떡볶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중계떡볶이가 옛날에 먹던 추억의 맛 그대론가봐요
    가까운곳에 이런 옛날즉떡느낌이 있다니 부러워요
  • 뜨거운체리D117046
    중계떡볶이 먹으러 다녀오셨군요
    군침이도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국물 색부터 맛있어보이네요 신당동떡볶이 초심잃었나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즉석떡볶이 맛있어요 떡볶이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떡볶이는 추억의 맛이죠. 매콤달콤해서 늘 생각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추억의 분식 중계떡볶이 드셨군요
    신당동 떡볶이 보다 맛있는곳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중계떡볶이 먹고 오셨군요
    떡볶이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 망고
    중계 떡볶이 다녀오셨군요 옛날 떡볶이 느낌이 나는 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