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은 갈비집을 찾게 만드는 마법 같은 계절인거 같습니다.

봄은 갈비집을 찾게 만드는 마법 같은 계절인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제가 갈비를 워낙 좋아해서 서울에 갈비 맛집을 많이 찾아다닙니다.

 

봄이 되니까 외출하기 좋아서 또 찾아간 곳이

 

노원역에 서울갈비라는 곳입니다.

 

서울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갈비가 참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자주 찾게 되는 맛집이니까 꼭 가보세요.

0
0
댓글27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서울스타일 갈비집이네요~
    깔끔한 맛일거 같아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갈비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서울 스타일 갈비면 깔끔하겠네요
    봄이 갈비 먹기에 좋은 계절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맛집같이 보이는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비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외식하기 좋죠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든든하게 고기를 먹어줘야 봄의 기운을 더 잘 느낄 수 있나 봐요. 맛있게 드시고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나들이 후에 먹는 갈비는 정말 보약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정갈한 반찬들이랑 고기 조화가 너무 훌륭해서 부러운 밥상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디자인도 근사하네요. 어른들 모시고 가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가족들이나 친구랑 야외 분위기 나는 갈비집 가면 힐링 그 자체죠. 달콤 짭짤한 양념 갈비 사진 보니까 제 식욕도 마구 솟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제목이 너무 시적이면서도 공감 가서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포근한 봄바람 불면 숯불 향 나는 갈비가 은근히 생각나긴 하죠.
  • 아름다운양T207228
    고기가 실하게 붙은 갈비면 기운이 펄펄 나죠. 오늘 점심 메뉴 선택 정말 탁월하시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말 공감 가네요! 환절기라 그런지 뜨끈한 갈비가 몸보신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나지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노원역 근처에 정갈한 갈비 맛집이 있다니 정말 든든한 한 끼가 되겠네요. 봄기운 느끼며 외출해서 맛있는 갈비 드시고 오셨다니 참 기분 좋아 보이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갈비 참 좋아하는데 서울갈비가 맛집이군요
    담에 꼭 서울스타일 갈비 먹으러 가볼게요
  • 뜨거운체리D117046
    다음주엔 꼭 가려구요
    노원역 가게 되면 가봐야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봄은 갈비집 ㅎㅎ
    서울갈비 좋네용 ㅎㅎ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갈비 언제 먹어도 맛나요 달달한 숯불갈비 먹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갈비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봄날에 먹으면 더 특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