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제가 갈비를 워낙 좋아해서 서울에 갈비 맛집을 많이 찾아다닙니다.
봄이 되니까 외출하기 좋아서 또 찾아간 곳이
노원역에 서울갈비라는 곳입니다.
서울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갈비가 참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자주 찾게 되는 맛집이니까 꼭 가보세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제가 갈비를 워낙 좋아해서 서울에 갈비 맛집을 많이 찾아다닙니다.
봄이 되니까 외출하기 좋아서 또 찾아간 곳이
노원역에 서울갈비라는 곳입니다.
서울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갈비가 참 정갈하게 잘 나옵니다.
자주 찾게 되는 맛집이니까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