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천에 화덕피자하는 곳이 많은데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 '어반푸드오피스'라는 레스토랑인데요.
여기 '먹물시금치피자'라고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뒤에 도우가 맛있어 갈때마다 파스타나 다른 종류들은 바뀌지만 피자는 이것만 시키게 되더라구요.
이곳 가시게 되면 꼭 드세요.
0
0
댓글30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천에 화덕피자하는 곳이 많은데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 '어반푸드오피스'라는 레스토랑인데요.
여기 '먹물시금치피자'라고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뒤에 도우가 맛있어 갈때마다 파스타나 다른 종류들은 바뀌지만 피자는 이것만 시키게 되더라구요.
이곳 가시게 되면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