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케이크 봄에는 필수죠 살찔거같아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저희동네 이브닝케이크집 인데 넘맛있어요

향긋하고 달달한 딸기가 듬뿍 올라간 케이크

보는재미 먹는재미 다 잡았습니다

4월되면  딸기  싱거워지니까 미리미리 챙겨드세ㅣ요

 

딸기케이크 봄에는 필수죠 살찔거같아요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케이크 너무 좋아요!
    봄되면 항상 사먹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경기도에사시는군여
    확실히 딸기 가득한 케이크 진짜 맛있네여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멋진멧돼지C212527
    봄에 먹는 딸기 너무 맛나죠
    딸기케잌에 커피 한잔 너무 땡기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딸기케이크맛있어 보이는데요
    딸기가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딸기가 한가득 들어있는게 너무좋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이라 꼭 먹어줘야 해요. 달달한 딸기 케이크 한 조각이면 오후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죠.
  • 눈부신늑대B1870814
    딸기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화사해지는 마법 같은 디저트예요. 상큼달콤한 사진 공유해주셔서 제 마음까지 달콤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딸기가 듬뿍 올라간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살찔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달콤한 행복 만끽하셨으면 좋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봄에는 상큼한 딸기 케이크 안 먹으면 왠지 서운한 기분이 들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 믿고 행복하게 즐기시길요!
  • 아름다운양T207228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비주얼이네요. 한 입 먹으면 세상 행복해지는 그 맛, 부러워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봄 디저트는 딸기죠! 케이크에 딸기가 듬뿍 들어가서 정말 달콤하고 상큼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케이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딸기케이크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봄에는 딸기 케이크가 진리죠. 달콤한 딸기가 듬뿍 있어 행복해요. 시즌이 가기 전 꼭 먹어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딸기 실하네요
    케이크 맛있겠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제철 딸기로 만든 케이크 좋습니다.
    달달해서 매일 생각납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딸기 케익 너무 맛있죠
    사진보니 오랜만에 케익 땡기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딸기케이크 봄에는 필수죠
    확실히 이제 딸기가 끝물이긴하네여
  • 뜨거운체리D117046
    딸깅와 생크림 조합의 케익 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딸기케잌은 못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