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식욕이 올라오는 계절이 오네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요즘 날이 좋아져서 그런지 계속 입맛이 도네요.

집 근처에 '찰찰보리식빵'이라고 제빵집이 있는데, 

다양한 식빵과 베이커리 빵류를 판매하고있는데요. 식빵류에 비해 다른 빵류는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요.

찰보리로 만든 식빵이라 쫄깃쫄깃 맛있어서 잘 가게 되는 집이랍니다.

식욕이 올라오는 계절이 오네요.

 

인기좋은 '찹쌀쫄깃식빵'. 실제로 이 빵이 제일 맛있긴 했어요.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찰보리식빵 궁금해요~
    무슨맛인지 먹고싶어요ㅎㅎ
  • 유머있는바다H201957
    날씨가 좋으니 맛있는 음식이 더 생각나
    맛난 거 먹으러 다니며 즐겁게 지내고 싶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찰보리로 만든 식빵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망고
    찹쌀쫄깃찰빵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으로도 쫄깃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찹쌀쫄깃식빵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색갈이 독특해서 정말 먹어보고싶어지는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찹쌀쫄깃식빵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색깔이 독특해서 먹어보고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따뜻한 햇살 받으면 왠지 더 배고픈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요.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사 하시고 에너지 충전하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식욕이 올라오는 만큼 기분도 같이 좋아지는 계절인 것 같아요. 맛깔스러운 음식 사진들 보며 오늘 메뉴 고민해 봐야겠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식빵 너무 좋아하는데 감사해요 비주얼도 너무 신기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공감해요, 봄나물부터 시작해서 맛있는 게 너무 많아지는 계절이죠. 식욕 폭발하는 요즘이라 저도 맛집 투어 다니느라 바쁘네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가 포근해지니 정말 입맛이 확 도는 것 같아요. 맛있는 제철 음식들 챙겨 드시며 행복한 봄 보내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제철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봄 보내시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말 공감해요! 봄이라 그런지 맛있는 게 왜 이렇게 많은지, 사진 보니 저도 식욕 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다양한 식빵과 베이커리 빵류를 판매하고 있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찹쌀쫄깃식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쫄깃한 찰보리 식빵은 매일 먹어도 안 질리죠.
    입맛 도는 봄날에 맛있는 빵으로 힐링하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요즘 식욕 땡기더라구요.
    건강을 위해선 참아야합니다.ㅠㅠ
  • 행복한강아지H218103
    저도 요즘 식욕 폭발이예요
    다이어트해야하는데 큰일이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찰찰보리식빵이 상호명인가봐요
    식욕이 올라오는 계절이긴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다양한 식빵과 베이커리 빵들을 판매하는 이라면 정말 가보고 싶어지죠
    찰찰보리식빵 제빵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