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떼 맛집 타잔커피

라떼 맛집 타잔커피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집근처에 라떼맛집이잇어요

타잔커피인데 남편이랑 자주가게되네요

커피도 너무 맛잇고 무엇보다 야외풍경이 멋잇어요

봄바람에 앉아서 마시면 최고입니다

0
0
댓글44
  • 고요한캥거루F127811
    타잔커피 맛있나봐요ㅎㅎ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커피 맛이 좋아서 자주 가게 되는 곳이야
    여유롭게 라떼 한잔 마시며 시간 보내기 좋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라떼 아트가 하트 모양인가봐요. 거품맛으로 먹기도 하는 라떼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타잔커피 이름 귀엽네요
    라떼맛집인가봐요 ㅎㅎ
  • 망고
    야외풍경도 좋은 동네카페이군요 라떼가 맛있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타잔커피 저도 마셔보고싶네요
    처음들어보는 커피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타잔커피 처음들어봐요
    무슨맛일지 저도 마셔보고싶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타잔커피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사진이라 눈 호강 제대로 하고 가요. 추천해주신 덕분에 이번 주말 카페 투어 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라떼 한 잔은 최고의 힐링이죠. 맛있는 커피 마시며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신 것 같아 보기 좋아요.
  • xyJackal936
    음료가 맛있어 보이네요. 저 마시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엄청 고소할 것 같아요. 풍경도 좋다니 일석이조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라떼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유가 비주얼에서부터 고스란히 느껴져요. 부드러운 거품이랑 에스프레소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겠는데요?
  • 고귀한뱀H207599
    타잔커피 라떼는 우유의 고소함이 남달라서 저도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층 분리가 예쁘게 된 라떼 사진 보니 당장 한 입 마시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한 라떼 한 잔이면 행복하죠. 맛집이라니 저도 기억해둬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라떼 아트가 너무 예뻐서 마시기 아까울 정도예요! 고소한 우유 맛이 일품일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더티커피인가요 가루 뿌린 느낌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라떼 맛집인가 보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라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야외 풍경 보며 마시는 라떼는 정말 꿀맛이죠.
    봄바람 맞으며 힐링하기 딱 좋은 곳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