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북촌 산책하다 들르기 좋은 백미당

북촌 산책하다 들르기 좋은 백미당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낮에는 날씨가 따뜻해져서 북촌 한옥마을 산책하다가 시원한 '백미당'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어요.
여기는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진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고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한 입 먹으며 예쁜 한옥 골목 걷는 재미가 참 쏠쏠했네요.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라 가족 나들이 나오셨을 때 들러보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봄꽃 구경하며 먹는 달콤한 디저트 덕분에 오늘 하루가 더 완벽해진 기분이에요.

 

0
0
댓글4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백미당 북촌점 좋아요!
    외국인들이 많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걷다가 아이스크림 먹으면 정말 꿀맛이지
    분위기도 좋아서 쉬어가기에 딱 괜찮아
  • 잘생긴물소G122695
    백미당 아이스킘 맛있죠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그나저나 북촌 백미당 외관 멋지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백미당 아이스크림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쪽에서 보이는 뷰가 참 좋아요. 국립민속박물관이 잘 보여서 재밌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백미당 우유 진하고 맛나죠
    아이스크림 땡기네요
  • 망고
    백미당 아이스크림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 비싸긴하지만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북촌 산책다녀오셨군요
    백미당 아이스크림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북촌한옥마을에 있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아이스크림 저도 좋아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드시면서 여유로운 오후 보내셨겠네요. 북촌 산책의 정석 같은 코스라 저도 다음에 따라가 봐야겠어요.
  • xyJackal936
    여기 남양 거 아닌가요 한 번도 안가 봤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경관이 너무 맛있어요. 인테리어를 잘했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진한 우유 풍미가 정말 일품이잖아요. 한옥 배경으로 찍은 아이스크림 사진이 너무 감성적이고 예뻐요.
  • 고귀한뱀H207599
    북촌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랑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참 잘 어울려요. 산책하다 살짝 지칠 때 달콤한 우유 맛으로 충전하면 딱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부드러운 소프트콘 하나면 피로가 싹 가시죠. 북촌 나들이의 완벽한 마무리 코스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북촌의 고즈넉한 분위기랑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이 참 잘 어울려요. 산책 후 꿀맛이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들어봣어요 맛잇나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백미당 아이스크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북촌 백미당 아이스크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북촌에 산책하러 가고싶네요.
    천천히 걸으면서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