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아이들은 싫어하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해요
추어가 너무 안갈려있으면 저는 별로인데 예가 추어탕은 곱게 잘 갈려있어서 거부감 없이 먹기 좋고 맛은 고소하고 좋아요
같이 나오는 김치같은 반찬이 정갈하고 추어탕이랑 합이 잘 맞아요
언제 먹어도 든든한 한그릇 음식이네요
0
0
댓글39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아이들은 싫어하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해요
추어가 너무 안갈려있으면 저는 별로인데 예가 추어탕은 곱게 잘 갈려있어서 거부감 없이 먹기 좋고 맛은 고소하고 좋아요
같이 나오는 김치같은 반찬이 정갈하고 추어탕이랑 합이 잘 맞아요
언제 먹어도 든든한 한그릇 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