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곱게 갈린 추어탕 맛있네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아이들은 싫어하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메뉴라고 생각해요

추어가 너무 안갈려있으면 저는 별로인데 예가 추어탕은 곱게 잘 갈려있어서 거부감 없이 먹기 좋고 맛은 고소하고 좋아요

같이 나오는 김치같은 반찬이 정갈하고 추어탕이랑 합이 잘 맞아요

언제 먹어도 든든한 한그릇 음식이네요

곱게 갈린 추어탕 맛있네요

0
0
댓글3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이들도 잘먹겠어요~
    추어탕 몸에도 좋아요ㅎㅎ
  • 유머있는바다H201957
    비린 맛 없이 깔끔해서 먹기 편하더라
    추어탕 생각날 때 여기로 와야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추어탕이 곱게 갈렸으면 남원식인가봐요. 놀면뭐하니에서 알게 된 정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어탕 비주얼 중요하죠
    잘 갈린게 좋아요 저도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어탕 보양식으로도 너무좋죠
    사진만봐도 먹어보고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깔끔하고 담백하게 끓여낸 정석 추어탕 느낌이라 너무 맛있어 보여요. 든든하게 드시고 남은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요즘같이 일교차 큰 날씨에 추어탕은 정말 최고의 보약이죠. 정성 가득 담긴 뚝배기 한 그릇에 기운이 팍팍 나네요.
  • xyJackal936
    추어탕 구수 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텁텁하지 않고 좋겠네요. 걸쭉하게 저도 한그릇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밥 한 그릇 슥슥 말아서 김치 얹어 먹으면 세상 든든하죠. 구수한 냄새가 사진 밖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어탕 국물이 진하고 곱게 갈려서 목 넘김이 정말 부드럽겠어요. 몸보신 제대로 하시는 건강한 한 끼 식사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이들은 추어탕 싫어하더라고요 들깨가루가 고소하고 맛있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보양도 되죠 갈려야 맛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곱게 갈린 국물이라 목 넘김이 부드럽고 정말 고소하겠어요.
    정갈한 반찬과 함께 즐기는 뜨끈한 보양식으로 활력 회복하갯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어탕은 곱게 갈린게 좋더라구요.
    몸보신에도 좋아서 생각납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저도 곱게 갈린 추어탕이 좋아요
    몸보신하러 추어탕 먹으러 가야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몸보신의 추어탕 좋지요
    곱게 갈린 추어탕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