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페이커가 광고하는 왕뚜껑

페이커가 광고하는 왕뚜껑

 

오늘 점심은 저 혼자 챙겨먹어야해서 

귀찮아서 컵라면으로 먹습니다~

먹고 치우는것도 귀찮을때 컵라면이 최고같아요 ㅎㅎ

페이커가 광고하는 왕뚜껑 먹을고용 ㅎㅎ

 
0
0
댓글28
  • 고요한캥거루F127811
    페이커가 광고모델이네요~
    팬들이 많이 먹겠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새로나온 왕뚜껑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새로나온 왕뚜껑 인가봐요
    왕뚜겅 좋아하는데 편의점 가봐야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페이커가 광고하는왕뚜껑 이군요
    편의점가면 한번 사봐야겠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출출할 때 왕뚜껑 하나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간식이 되죠. 맛있게 드시는 모습 보니 저도 오늘 야식은 왕뚜껑 당기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라면은 뚜껑에 덜어서 식혀 먹는 재미가 제일 큰 것 같아요. 광고 모델 덕분에 왕뚜껑 인기가 더 많아질 것 같은 느낌이네요.
  • xyJackal936
    이런 거 광고도 하나 봐요. 정말 신기한 한 것 같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요즘 자주 보이더라고요. 신상 라볶이 진짜 맛있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짬뽕 좋나요 전 일반라면이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페이커 선수 팬이라 그런지 왕뚜껑이 평소보다 더 맛있어 보여요. 간편하게 먹으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딱 좋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왕뚜껑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페이커 광고라니 더 반갑네요. 컵라면 뚜껑에 덜어 먹는 그 맛은 정말 거부하기 힘들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왕뚜껑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열린자두L1435954
    왕뚜껑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간편한 왕뚜껑은 혼자 먹는 점심에 최고죠.
    페이커 광고라니 더 맛있게 느껴지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왕뚜껑 페이커가 광고하는군요.
    괜히 더 먹고싶어 집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짬뽕 왕뚜껑 새로나왔더라구요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왕뚜껑 맛있어요
    페이커가 광고한다니 더 눈길이 가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컵라면 먹으면 넘 맛있지요
    왕뚜껑 요즘 다양한 광고로 이목을 끄는군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아직도 왕뚜껑 모델인가보네요 짬뽕왕뚜껑 궁금하네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귀찮을 때는 라면만한 게 없긴 해요
    맛있게 드시고 푹 쉬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