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원에서 산책하기 좋아요

공원에서 산책하기 좋아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이번 주부터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경기광주 보훈공원에서 산책을 했어요

호국보훈공원이라 소나무와 함께 태극기가 많이 걸려져 있었어요 현충탑을 기준으로 한바퀴 산책로를 따라 걷다 왔어요

0
0
댓글28
  • 고요한캥거루F127811
    보훈공원이 있었네요~
    좋은뜻으로 만들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따뜻한 햇살 받으며 걷는 시간이 참 소중하지
    가끔은 밖으로 나가서 바람 쐬는 게 필요해
  • 편안한키위N1804050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경기광주 보훈공원 산책하시는군요
    산책너무좋죠 요새날씨에는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요새 날이 좋더라구요
    산책하기 딱이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씨가 하루하루 다르게 포근해지고잇어요
    주말에 놀러다니기 바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산책로가 부담스럽지 않고 걷기에 좋을 것 같아요
    곳곳에 쉼터가 있어서 쉬면서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날씨도 좋은 거 같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공원 벤치에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시며 산책하면 딱이겠어요. 덕분에 저도 산책하고 싶은 의욕이 마구 생기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햇살 포근할 때 공원 한 바퀴 돌면 에너지가 충전되는 기분이죠. 일상의 여유를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맞아요, 산책하기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네요
    따뜻하고 화창하니 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의미가 깊은 장소네요 날이 따뜻해져서 다행입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요새 좋아요 황사 오기 전에 걸어야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파릇파릇한 새싹들 보면서 걷는 재미가 쏠쏠한 계절이에요. 사진 속 공원 풍경이 참 평화로워 보여서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 좋은 날 공원 산책만큼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은 없죠. 가벼운 차림으로 걷다 보면 기분 전환도 되고 참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경기광주 보훈공원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공원에서 산책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태극기와 소나무가 어우러진 보훈공원의 고즈넉한 분위기 덕분에 마음이 참 경건해지네요.
    현충탑을 따라 천천히 걷는 산책길이 바쁜 일상 속 소중한 힐링의 시간이 되셨길 바라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공원에서 산책하면 좋을것 같아요.
    날씨가 좋으면 더 완벽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