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에 핫도그 맛있는곳파는곳이 별로없더라구요 ㅠㅠ 아쉬워요..
겨우찾아서 간곳인데 맛있게 먹었어요
저런 뉴욕핫도그느낌쓰핫도그 맛있는거같아요
롯데월드가면 핫도그 무조건먹는데 ㅋㅋ
맛나네요
0
0
댓글5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에 핫도그 맛있는곳파는곳이 별로없더라구요 ㅠㅠ 아쉬워요..
겨우찾아서 간곳인데 맛있게 먹었어요
저런 뉴욕핫도그느낌쓰핫도그 맛있는거같아요
롯데월드가면 핫도그 무조건먹는데 ㅋㅋ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