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026 라면 박람회 가보고 싶네요

2026 라면 박람회 가보고 싶네요

내일부터 3월 29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라면 박람회를 연다고 합니다.

입장료는 만원이라고 하고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장입니다.

라면이랑 라면굿즈같은 것도 준다고 하는데 라면 좋아해서 가보고 싶네요 

날도 좋은데 가서 라면 시식하면 재밌을거 같아요

0
0
댓글4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면 박람회 가고싶네요~
    굿즈들도 사고싶어요ㅎㅎ
  • 세련된허머스X116525
    라면 종류가 그렇게 많다던데 구경 가야겠어
    주말에 시간 내서 한번 다녀오면 좋겠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2026년 라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겠네요. 이색적인 라면 요리들이 기대되는 행사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라면 처돌이라 여기는 무조건 가야 해요! 한정판 라면이나 굿즈 있으면 당장 달려갈 듯.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라면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박람회가 열린다니 가보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라면 매니아라서 땡기네요
    기회 되면 꼭 한번 가보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라면 박람회네여
    다양한 라인업이 기대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라면박람회라니 색다른데요??
    아 끝난축제군요 ㅠㅠ 후기 궁금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라면 박람회라니 재미있고 맛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라면을 맛볼 수 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라면 진짜 좋아하는데료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xyJackal936
    라면 박람회 하나 봐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라면의 무궁무진한 변신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박람회가 될 것 같아요. 기회 되시면 꼭 가보셔서 맛있는 후기 들려주시길 기대할게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시식 행사도 많고 다양한 굿즈들도 팔 것 같아 구경하는 재미가 크겠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라면 취향 공유하며 즐기기 딱이겠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전에 저거 부산이었나 인천이었나 되게 성의 없게 하던 거 봤어요
    이번에는 잘했으면 좋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가고싶어요 재밋어보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와 가격도 괜찮내요 너무 가보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들러야 할 성지 같은 박람회겠는데요? 저도 라면 덕후라 그런지 사진만 봐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라면 박람회라니 세상의 모든 라면을 다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설레네요. 평소에 못 보던 이색 라면들 맛보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재밌을거 같아요 라면 박람회라니 한입 맛보기도 할 수 있는거겠죠 호랑이가 라면 먹는 포스터도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