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제철인 쭈구미샤브 새조개샤브 대명수산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장안동에 해산물 샤브샤브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참 이맘때가 제철인 쭈꾸미 샤브샤브와 새조개샤브샤브집인데요

새조개는 1월부터 3월까지 알쭈꾸미는 3월부터 4월까지가 제철이라 지금이 제일 맛있어요

국물도 시원칼칼해서 해산물 다 먹고 칼국수로 마무리하면 완벽합니다

가까운곳에 사시면 꼭 들려보세요

 

봄이 제철인 쭈구미샤브 새조개샤브 대명수산봄이 제철인 쭈구미샤브 새조개샤브 대명수산

0
0
댓글5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제철음식이 최고에요!
    진짜 먹으면 힘날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봄 제철 쭈꾸미랑 새조개 먹으러 가고 싶어
    대명수산 음식들 보니까 벌써 군침이 도네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 제철 해산물만큼 귀한 보약이 없죠. 샤브샤브로 깔끔하게 드시니 건강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 쭈꾸미에 새조개 조합이라니 몸보신 제대로네요! 식감이 탱글탱글해서 술안주로도 최고일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새조개 샤브 좋네요
    쭈꾸미 쫄깃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 철인가봅니다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너무 좋네여
    맛있어 보입니당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몸보신 제대로 되겟네요!
    쭈꾸미 철이긴하죠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이때가 진짜 맛있죠. 고기가 되게 편하잖아요
  • xyJackal936
    샤부샤부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정말 부드러울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쭈꾸미 많이 먹고 있어요.
    정말 제철에 들어야 한다니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쭈꾸미샤브와 새조개샤브는 봄철 별미죠.
    대명수산에서 제철 맛을 즐기셨겠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제철음식이네요
    건강해질것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제철인 쭈꾸미 샤브 먹고싶어요 새조개 샤브샤브는 안먹어봤는데 당연히 맛있겠죠
  • 눈부신늑대B1870814
    건강하고 맛있는 제철 요리 챙겨 드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가족들이랑 오붓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쭈꾸미가 아주 탱글탱글해 보여서 씹는 맛이 정말 일품일 것 같아요. 보글보글 끓는 샤브샤브 사진 보니 군침이 확 도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해산물과 조개가 들어가서 국물맛이끝내 줄 것 같아요 새조개에도 요새 철이군요
  • 눈부신늑대R874314
    봄에 제철인 음식이지요. 춘곤증을 이겨내는데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음? 국물 안에 그릇이 들어가 있는건가요?
    뭔가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