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장안동에 해산물 샤브샤브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참 이맘때가 제철인 쭈꾸미 샤브샤브와 새조개샤브샤브집인데요
새조개는 1월부터 3월까지 알쭈꾸미는 3월부터 4월까지가 제철이라 지금이 제일 맛있어요
국물도 시원칼칼해서 해산물 다 먹고 칼국수로 마무리하면 완벽합니다
가까운곳에 사시면 꼭 들려보세요
0
0
댓글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장안동에 해산물 샤브샤브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참 이맘때가 제철인 쭈꾸미 샤브샤브와 새조개샤브샤브집인데요
새조개는 1월부터 3월까지 알쭈꾸미는 3월부터 4월까지가 제철이라 지금이 제일 맛있어요
국물도 시원칼칼해서 해산물 다 먹고 칼국수로 마무리하면 완벽합니다
가까운곳에 사시면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