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테크노마트 한강전망대 다녀왔어요

 

테크노마트 한강전망대 다녀왔어요

 

테크노마트 한강전망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강변역쪽 놀러갔다가 테크노마트 들다가 하늘공원 발견했어요  

 

다들 알고계셨나요 

 

저는 가끔 여기 오는데 하늘공원은 처음 와봤는데 

 

넘 좋네요

 

겨울같으면 이용이 힘들었을거 같은데 

 

날이 따뜻해져서 이용하기 너무 좋아요 

 

한강이 훤히 보여 전망도 좋고 

 

앉아서 쉬거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많이 만들어놨어요 

 

놀러오시는분 꼭 들러보세요 

0
0
댓글44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하늘공원은 처음 보네요
    다음에 그쪽 가면 들러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탁 트인 한강 전경을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네요. 도심 속 숨겨진 뷰 맛집을 찾으신 것 같아 부럽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테크노마트에 이런 전망대가 있었나요? 한강 뷰가 한눈에 들어와서 야경 보러 가도 너무 낭만적일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전망대에서 너무 멋지네요
    스트레스가 풀릴 거 같아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테크노마트 한강전망대이군요
    전망대 뷰가 너무 좋은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전망대 너무 좋네여
    들러봐야겠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한강전망대라는 곳도 있군요!
    저 멀리 내다볼수있는 공간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비슷한 곳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좋아 보이는데요
  • xyJackal936
    저렇게 좋은 곳이 있었나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테크노마트 한강전망대 다녀왔군요. 
    하늘공원 컬러감이 넘 좋아 보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테크노마트 전망대에서 한강을 보셨다니 멋지네요.
    야경이 특히 아름다웠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따뜻할 때 전망도 좋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까지 있다니요 저도 꼭 가보고 싶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한강 뷰 보면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정말 행복하겠네요. 나중에 친구랑 수다 떨러 저도 한 번 가봐야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서울 도심 풍경이 내려다보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죠. 멋진 사진 공유해주셔서 눈 호강 제대로 하고 가요.
  • 눈부신늑대R874314
    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곳이네요. 커피한잔과 즐기기 좋은 풍경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되게 예쁘네요 안가봣어요
  • 수려한백합Y711974
    이런 전망대 있는 공원 너무 좋아요 올라가면은 풍경이 너무 멋있어요
  • 고귀한뱀H207599
    테크노마트에 이런 멋진 공간이 숨어 있었다니 몰랐네요. 시원한 풍경 보며 여유 즐기기에 참 좋은 곳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강 전망이 한눈에 들어와서 가슴이 뻥 뚫리네요. 노을 질 때 가면 분위기가 훨씬 더 낭만적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