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듯한 커피라니 ㅎㅎㅎ

따듯한 커피라니 ㅎㅎㅎ

 

전 분명 아이스를 시킨거 같은데 

주문하면서 말을 잘못했나 봐요 ㅠㅠ

따듯한 커피라니 ㅎㅎㅎ

커피 나오는데 두 눈을 의심..ㅋㅋㅋㅋ

집에 얼른 와서 얼음 타서 마셔요~ 살 거 같아요 ^^

 

 

0
0
댓글48
  • 고요한캥거루F127811
    주문이 잘못 들어갔나 봐요.
    저런 경우가 좀 아쉬워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은 정말 소중하죠. 따뜻한 온기가 마음까지 녹여주는 기분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따아의 계절이 가고 있지만 가끔은 이런 따뜻한 감성이 좋죠. 예쁜 잔에 담긴 커피 보니 힐링 되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따뜻한 커피도 좋에요
    아이스로 주문하면 더 좋았겠네요
  • 망고
    잘 못 알아듣셨나 보네요. 가끔 이런 당황스러운 때가 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주문할때 잘못 전달됐나보네요
    저도 커피시키다 가끔 그런경우 있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거에 얼음 넣으면 쌤쌤 아닌가요ㅎㅎ
    전 따뜻한 커피만 마셔서 모르겠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커피 힐링이네여 ㅎㅎ
    얼음 타서 마셔야죠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구야 ㅠㅠ 잘못 주문이 들어갔나봐요...
    얼음넣어서 드셔야겟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아쉬웠겠어요. 주문이 잘못 나오셨다니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저도 그런적 있어요 분명 아이스 시켰는데 핫이 나와서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 xyJackal936
    재밌는 해프닝이네요. 긍정적이 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따뜻한 커피 한 잔은 언제나 행복하죠.
    여유로운 순간이 잘 느껴져요.
  • 기똥찬여우A218118
    아쉽네요. 다른 게 나와서 아쉬웠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실수 종종하게 되는 계절이네요.
    시원한 커피가 필요합니다.
  • 둥둥댁1014
    따지기도 애매하고 난처하셨겠어요. 저도 가끔 그래요ㅋ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오후에 마시는 따뜻한 커피는 정말 보약 같아요. 잠시 여유 즐기시면서 에너지 충전 듬뿍 하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커피 한 잔에 소소한 행복을 느끼시는 모습이 좋네요. 따뜻한 온기가 온몸으로 전해지는 기분이에요.
  • 눈부신늑대R874314
    주문이 잘못들어갔나봐요. 그래도 시원하게 잘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