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가본 베이커리가 참 괜찮아서 소개 드리고 싶네요.
땅도 엄청 넓고 커피와빵 종류도 많았어요.
주말에는 차들이 .. 많이 오가서, 복잡하긴 해도 야외 공간에 앉을 때도 많아서,
복작이는 느낌은 없었어요.
주차공간도 잘 정리해주시고,
다만,,, 빵가격이 다른 베이커리 처럼 사악하다는거 ㅎ
그래도 한번씩 이런곳에 가보고 싶잖아요~
커피와 빵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남양주 별내 불암산쪽에 있는 보나리베라는 곳인데.
봄에 가면 야외에 앉아서 커피 마시기 좋아요
0
0
댓글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