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베이커리 카페 좋아하세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가본 베이커리가 참 괜찮아서 소개 드리고 싶네요. 

땅도 엄청 넓고 커피와빵 종류도 많았어요. 

주말에는 차들이 .. 많이 오가서, 복잡하긴 해도 야외 공간에 앉을 때도 많아서, 

복작이는 느낌은 없었어요. 

주차공간도 잘 정리해주시고, 

다만,,, 빵가격이 다른 베이커리 처럼 사악하다는거 ㅎ 

그래도 한번씩 이런곳에 가보고 싶잖아요~

커피와 빵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남양주 별내 불암산쪽에 있는 보나리베라는 곳인데. 

봄에 가면 야외에 앉아서 커피 마시기 좋아요

베이커리 카페 좋아하세요?

0
0
댓글7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빵 종류가 되게 많네요. 
    마늘빵 보이는 거 먹고 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향긋한 빵 냄새가 가득한 곳은 정말 좋아요
    커피와 빵을 함께 먹으며 힐링하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베이커리 카페 너무좋아요
    저도 빵 정말 좋아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고소한 빵 냄새 가득한 공간은 언제 가도 기분이 좋죠. 취향에 맞는 빵 찾으셨는지 궁금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빵 종류 많은 베이커리 카페는 사랑이죠! 사진 보니까 달달한 디저트에 아아 한 잔 마시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베이커리 카페 좋아해요
    디저트 종류 끌리네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베이커리 카페 넘 좋아하지요!!
    살찔걱정없고 돈걱정 없으면 매일 가고파요 ㅋㅋ
  • 망고
    저도 빵을 너무 좋아해서 베이커리 카페가 가기가 좋은 거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남양주 별내 불암산쪽에 있는 보나리베 다녀오셨군요. 
    빵이 큼직한게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해리포터
    저도 빵을 너무 좋아해서 베이커리 카페 진짜 좋아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베이커리 카페 저도 가보고싶네요
    저도빵은 정말 좋아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도 커피도 좋아하는 사람은 좋겠네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베이커리 카페 참 좋아합니다 빵도 먹고 커피도 먹고 너무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너무 좋아하죠 ㅠㅠ
    빵순이랍니당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베이커리 카페 너무 좋아하죠!!
    저거 육쪽마늘빵인가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 덕분에 제 미식 세계가 한층 더 넓어졌어요. 매번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해 주는 곳이라 늘 기대됩니다. 정말 최고예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빵종류가 많으네요
    제가 좋아하는 마늘 빵도 잇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베이커리 카페 넘 좋아해요. 
    매일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좋아해요 
  • 뜨거운체리P207446
    크 너무좋아하죠ㅠ 근교가서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