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며칠새 동네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이쁘네요

며칠새 동네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이쁘네요

며칠새 동네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이쁘네요

길에 전부 벚꽃이 피어있어 봄 기분도 나고

이뻐서 걷기도 참 좋은듯 해요

0
0
댓글79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 풍경이 너무 예뻐요. 
    봄이라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꽃잎 휘날리는 거 보니 진짜 봄이 왔구나
    꽃 지기 전에 얼른 사진 찍으러 가야겠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요새 벚꽃들이 정말 만개했어요
    밖에나가서 구경하기 너무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가까운 곳에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어 참 좋네요. 만개한 벚꽃처럼 활기찬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자고 일어나면 벚꽃이 팝콘처럼 팡팡 터져 있더라고요! 동네 산책로가 완전 꽃길이라 걷는 맛 나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사진찍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봄이라 다들 들뜨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벚꽃이 만개했네요 
    걷기 참 좋을 것 같아요
  • 망고
    확실히 벚꽃이 피기 시작하니 봄기운이 많이 느껴 집니다
  • 해리포터
    요즘에는 길 나가면 기분도 좋아요. 너무 예쁜 풍경이에요.
  • 명랑한삵B1881032
    올 해는 벚꽃이 일찍 핀것 같아요. 점점 봄이 짧아지려나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벚꽃은 그 특유의 느낌이 너무 좋네요
    색깔이 너무 아름답조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며칠 쌔 벚꽃이 잔뜩 피었습니다 오늘 봄비 맞으면 더욱더 예뻐지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저희 동네는 아직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하루하루가 다르게 꽃이 피어나고있어요~
    이번주도 엄청나게 많이 피겟죠 
  • 눈부신늑대P1834214
    걸을맛이 나는 거 같아요 꽃구경하다보면 한시간 지나있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꽃이 많이 폈어요 길 걸을 때 봄 온게 느껴져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희 동네도 예쁘게 폈더라고요. 보기 좋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갑자기 벚꽃이 활짝 폈어요 보기에도 너무 기분좋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화사한 꽃이 기분 좋게 하네요 꽃비라도 내리면은 너무 좋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