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왔어요.

그런데!!!! 이 날씨는... 거의 초여름??

벌써 반팔, 반바지를 입은 사람들도 있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더위네요 

홍대개미에 가자고 해서 그거 사주러 나왔어요.

밖에 나오니 사람도 많고 오늘은 진짜 주말 같은 주말이네요.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0
0
댓글75
  • 고요한캥거루F127811
    홍대 개미 개미집 오랜만이네요. 
    스테이크 덮밥 먹고 싶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햇살 좋고 바람도 선선해서 산책하기 딱이지
    예쁜 풍경 많이 담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
  • 유머있는바다H201957
    햇살이 따뜻해서 걷기만 해도 기분 최고야
    이런 날씨에는 야외 활동이 정답인 것 같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제맛인거같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네요. 좋은 날씨만큼이나 행복하고 즐거운 나들이 되시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날엔 무조건 밖으로 나가야죠  광합성 하면서 여유 즐기는 게 최고예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홍대개미 오랜만이네요
    주말에 외출하기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씨가 사람마다 참 다른거같아요 ㅋㅋ
    어떤사람은 경량패딩입는데 어떤사람은 반팔입더라고요
  • 망고
    주말에 나가면 반팔 입으신 분들이 정말 많이 보여요
  • 해리포터
    요즘 진짜 날씨가 좋아서 주말이 되면 나가서 밥 먹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덮밥인가봐요
    맛있겠어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씨가 좋으면 안나갈 수가 없죠
    날씨도 좋고 맛난것도 먹고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기는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ㅎㅎ 날이 좋네여
    외식하기 좋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날이 너무 좋아서 자꾸 나가게되요!
    근데 또 집안일도 많고 ㅠㅠ 나가고싶고 ㅜㅜ 주말이 부족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날이 너무 따뜻해졌어요 고기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확실히 날 풀리긴했나봐요 길에 사람들이 많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벌써 반팔도 꽤 많이 보여요 날씨가 중간이 없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러게요. 날씨가 너무 좋고 따뜻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