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왔어요.
그런데!!!! 이 날씨는... 거의 초여름??
벌써 반팔, 반바지를 입은 사람들도 있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더위네요
홍대개미에 가자고 해서 그거 사주러 나왔어요.
밖에 나오니 사람도 많고 오늘은 진짜 주말 같은 주말이네요.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0
0
댓글75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왔어요.
그런데!!!! 이 날씨는... 거의 초여름??
벌써 반팔, 반바지를 입은 사람들도 있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더위네요
홍대개미에 가자고 해서 그거 사주러 나왔어요.
밖에 나오니 사람도 많고 오늘은 진짜 주말 같은 주말이네요.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