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면 꼭 생각나는 스벅 딸기라떼예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게 바로 딸기 음료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봄에 너무 잘 어울리는 스벅 딸기라떼를 마셔봤어요 🍓🍓🍓

다른 매장들은 보통 딸기청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단맛만 강하고 딸기 본연의 맛이 덜 느껴져서 아쉬웠는데, 스벅은 생딸기로 만들어서 그런지 훨씬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맛이라 계속 생각나네요.가격이 조금 있긴 해도 이 맛 때문에 결국 또 찾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봄이면 꼭 생각나는 스벅 딸기라떼예요~

0
0
댓글6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 라떼 달달해 보여요. 
    당충전하는데 최고예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벌써 딸기 시즌이 돌아온 것 같네
    오늘 가서 한 잔 마시며 기분 내야지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달콤하고 시원해서 나도 정말 좋아해
    점심 먹고 이거 한 잔 마시면 딱이야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상큼한 딸기 맛이 입안 가득 퍼지네
    색감도 예뻐서 봄 분위기 내기에 딱 좋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 딸기라떼 저도 좋아해요
    봄 여름에 이음료 많이 생각나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딸기라떼 너무 좋아요
    향이 진짜 새콤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벅딸기라떼는 생딸기로 만드나봐요
    청인줄 알았는데 먹으러가봐야겟어요
  • 망고
    봄 되면 꼭 드시는 음료인가 보네요 달 달 할 것 같아 보여요
  • 해리포터
    봄 되면 나오는 음료인가 보네요. 딸기맛 있을 듯 해 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봄이면 드시나봐요
    달달할 거 같아용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스벅에서 딸기라떼가 제일 맛있어요
    딸기라떼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상냥한벚꽃C132083
    스벅딸기라떼도 맛있죠 요거트 들어가서 더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봄에 마시는 음료이군요 딸기라떼 저도 마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봄 시즌 한정이죠
    맛있더라구요 ㅎㅎ
  • 기쁜기린V129601
    딸기라떼 한잔 좋죠 점심먹고 한잔
    땡겨야겠어요 디저트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벅딸기라떼 먹을만하더라구요
    전에 먹어봤는데 양이 좀 적었어요 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 덕분에 제 미식 세계가 한층 더 넓어졌어요. 매번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해 주는 곳이라 늘 기대됩니다. 정말 최고예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니, 정말 놀랐어요.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거예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스벅 딸기라떼 너무좋아요 ㅎㅎ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