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쌈이 맛있는 강경불고기 다녀왔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쌈싸먹기~ 정말 좋은 계절 봄이네요!! 

오늘은 가족들과 강경불고기 다녀왔네요~

불향나는 고기~ 

신선한 쌈~ 

숯불에 구은 전복이랑 새우!! 

따끈따끈한 솥밥까지 정말 완벽한 한끼에요!

거기에~ 반찬도 맛나고~ 

서비스 김치찌개까지 넘넘 좋네요!! 

가족들과 행복한 식사하고 왔네요^^ 

쌈이 맛있는 강경불고기 다녀왔어요!쌈이 맛있는 강경불고기 다녀왔어요!쌈이 맛있는 강경불고기 다녀왔어요!쌈이 맛있는 강경불고기 다녀왔어요!쌈이 맛있는 강경불고기 다녀왔어요!

0
0
댓글48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강경 불고기 대박이네요. 
    가족들이랑 가봐야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불고기에 쌈 싸 먹으면 정말 맛있지
    사진 보니까 오늘 점심은 불고기 먹어야겠네
  • 잘생긴물소G122695
    불고기도 맛있어 보이고 숯불에 구은 전복이랑 새우도 맛있어 보여요 강경불고기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강경불고기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사진만봐도 너무 군침돌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방이동 맛집이라니 메모해 둬야겠어요. 정갈한 차림새라 가족 외식 장소로도 아주 손색없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불고기에 쌈 싸 먹으면 밥 두 그릇 뚝딱이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사진만 봐도 군침 도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전부 다 맛있어보여요
    정성 가득한 음식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숯불에 구은 전복이랑 새우 정말 맛있어보여요
    따끈따끈한 솥밥까지 정말 완벽한 한끼 네요
  • 수환최고
    강경불고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 보이네요
    아이데리고 가기 좋을꺼같아요
  • 망고
    푸짐하게 나오네요. 쌈도 가득싸 먹을 수 있어서 좋겠어요.
  • 해리포터
    메뉴들이 푸짐 하네요. 새우 구이까지도 같이 나오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쌈이랑 어울리죠
    숯불향이 최고네여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불고기 쌈 사진만 봐도 침 고이네요
    불고기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먹고싶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쌈이 싱싱해 보이네요
    역시 쌈밥만한게 없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와 정말 푸짐한데요 가족끼리 가기에 좋게써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푸짐하네여
    너무 맛있어보여용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쌈 싸 먹기 좋은 계절이 다가왔네요 몸에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 기쁜기린V129601
    아는맛이라 더 먹고싶어지네요
    푸짐하고 먹음직스럽게 좋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진짜 맛있겠다...ㅎㅎㅎ
    군침이 절로 나와서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