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동네마트에 갔는데 바삭 누룽지 아는게 있더라구요? 성분표에 보니 쌀 100 프로더라구요. 그것도 국내 산쌀이라서 정말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먹어봤는데 정말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자주 먹고 싶은 그런 맛인 것 같아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21
동네마트에 갔는데 바삭 누룽지 아는게 있더라구요? 성분표에 보니 쌀 100 프로더라구요. 그것도 국내 산쌀이라서 정말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먹어봤는데 정말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자주 먹고 싶은 그런 맛인 것 같아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