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콩나물밥을 밖에서 처음사먹어보는데
날씨도좋고 친구랑 외출했다가 사먹었는데
이렇게가격이 ㅎㄷㄷ햇어요 ㅋㅋ 8천인가 9천이였나
들어가는양은매우적은데 ㅠㅠ 쫌실망했지만
그래도 밖에서 먹으니 기분전환되서좋았네욥
0
0
댓글1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콩나물밥을 밖에서 처음사먹어보는데
날씨도좋고 친구랑 외출했다가 사먹었는데
이렇게가격이 ㅎㄷㄷ햇어요 ㅋㅋ 8천인가 9천이였나
들어가는양은매우적은데 ㅠㅠ 쫌실망했지만
그래도 밖에서 먹으니 기분전환되서좋았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