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자식들이랑 뿌링클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확실히 봄이오니 아이들도 입맛이살아나나봐요^^
여름되면 다시 입맛없어질테니
맛있는음식 잔뜩 시켜서 먹고있어요 ^^쑥쑥크렴
뿌링클 핫맛도있나요??
그거아직안먹어봐서 궁금허네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자식들이랑 뿌링클시켜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확실히 봄이오니 아이들도 입맛이살아나나봐요^^
여름되면 다시 입맛없어질테니
맛있는음식 잔뜩 시켜서 먹고있어요 ^^쑥쑥크렴
뿌링클 핫맛도있나요??
그거아직안먹어봐서 궁금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