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베란다에 군자란이 피었어요

올해는. 특이하게 꽃대가두개가올라와 너무예뻐요

0
0
댓글9
  • 편안한키위R201850
    정성 들여 키운 보람이 느껴져서 참 좋겠다
    예쁘게 핀 꽃 보면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군자란이 꽃인가봐요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 망고
    어떻게피었을지 궁금하네 요 군자란 사진도 보고 싶어요
  • 해리포터
    집에서 ㄷ가꾸시는 꽃인가 보네요 가꾸는 게 피면 보기 좋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베란다에 군자란이 피었군요 사진도 보고 싶네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그러네여 ㅎㅎ
    군자란 이쁠 거 같네여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베란다에 군자란이 피였군요
    군자란꽃 보고 싶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군자란이 피였군요 
    꽃대가 두개나 올라오다니 예쁘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베란다에 군자란이 피었군요. 넘 예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