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봄이오니 미나리듬뿍들어간 등촌칼국수가 너무맛있더라구요
여기공릉점인데 여기는
미나리를 듬뿍줘서 너무맛있어요
다른곳은 이만큼은아니라
항상 여기까지가서 먹고온답니다
맛있으니 좋네요
0
0
댓글16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봄이오니 미나리듬뿍들어간 등촌칼국수가 너무맛있더라구요
여기공릉점인데 여기는
미나리를 듬뿍줘서 너무맛있어요
다른곳은 이만큼은아니라
항상 여기까지가서 먹고온답니다
맛있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