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동 빵공장 야외 테라스 ㅎㅎ
앉아보신 분 있으신가융? ㅎㅎ
여기 빵 종류 진짜 다양해요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 있어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조용한 분위기라 좋아요~
소금빵이랑 팡도르까지~
다양해서 고르기 좋구용 ㅎㅎ
봄이니 ~
따뜻하게 빵 밖에서 냠냠쓰 ㅎㅎ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동 빵공장 야외 테라스 ㅎㅎ
앉아보신 분 있으신가융? ㅎㅎ
여기 빵 종류 진짜 다양해요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 있어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조용한 분위기라 좋아요~
소금빵이랑 팡도르까지~
다양해서 고르기 좋구용 ㅎㅎ
봄이니 ~
따뜻하게 빵 밖에서 냠냠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