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운거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분식 메뉴는 언제 먹어도 부담없어서 선택하기 좋은 메뉴잖아요

쪼매매운떡볶이 공릉동에 있는건데 옛날 떡볶이 스러운 집인데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에요

간단하지만 맵고 맛있는거 땡길때 추천해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매콤한게 당긴다면 최고이 선택이 될거예요

매운거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분식 삼총사 대박이네요. 
    매콤한 떡볶이 너무 좋아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입안 얼얼해도 멈출 수 없는 매운맛이야
    매운 음식 마니아들은 꼭 먹어봐
  • 활기찬거미Q1817693
    매운떡볶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는 매운거는 개인적으로 불호라서요
    근데 떡볶이는 매워도 맛있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아 분식 총 출동이네요 맛있는 거 가득 진짜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언제 먹어도 맛있는 떡볶이죠 매운거 좋아해서 완전 땡겨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매운거 좋아요
    추천 감사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게 이름이 쪼매매운떡볶이에요?
    이름 귀엽고 정말 그 이름답게 매콤한가봐요
  • 망고
    떡볶이가 엄청 푸짐하게 나와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저도 매운거 좋아해요ㅎㅎ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 해리포터
    분식 메뉴 언제 먹어도 맛있죠 떡볶이 김밥 최고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매워도 맛있게 맵나보네요!
    분식 좋아하는데 매운거 생각날때 들러볼게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매운거 너무 좋죠 ㅎㅎ
    너무 맛나겟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공릉동 쪼매매운떡볶이라니, 매콤한 맛 좋아하시면 딱이네요.
    간단하게 즐기기 좋고, 매운맛 땡길 때 최고 선택이에요.
  • 힘찬레몬O1683551
    이런 분위기면 가보고 싶죠ㅋㅋ
    매운거짱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매운거 좋아해요
    맛있을 거 같네여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쪼매매운떡볶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매운떡볶이와 순대 김밥 맛있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매운떡볶이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순대랑 떡볶이 조합 최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분식은 언제 먹어도 맛나죠
    종류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