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자가제면으로 탱글탱글합니다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자가제면으로 면이 진짜 탱글하고 맛있는 집이 있어요

미타우동이라는 곳인데요 우동의 생명은 탱글하고 쫄깃한 면이잖아요

이곳은 직접 면을 만들어서 우동을 만드는 곳이라서 진짜 탱글탱글한 면의 우동을 먹을 수 있어요

시원한 국물에 탱글한 면의 조합은 진짜 최고입니다

자가제면으로 탱글탱글합니다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자가재면 좋더라고요. 
    더 신경을 쓴 느낌이 나요ㅎㅎ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면발이 살아있어서 식감이 진짜 좋아
    한번 먹어보면 자꾸 생각날 맛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자가제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자가제면우동 먹어보고싶어요
    사진만봐도 정말 면발이 달라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탱글탱글 면만 먹어도 맛있겠네요 진짜 맛있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직접 면을 만드는 곳이군요 우동 꼭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면이 탱글해보여요
    맛있을듯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자가제면이 탱글탱글하니 면발이 달라요
    직접 뽑는 면이라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 망고
    우동 면발이 통텅해 보이네요. 국물도 맑고 담백해 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자가제면이라 더 탱글하겠어요ㅎㅎ 누가 먹어도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자가제면이라 면발이 더 탱글탱글 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자가제면이라 쫄깃하겠어요 우동 맛있게 드셨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생면 뽑아서 만드는 우동이군요!
    우동좋아하는데 저한테 잘맞을거 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탱글탱글해보이네요 ㅎㅎ
    너무 맛나겟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자가제면 우동이라니, 면의 탱글함이 정말 살아있겠네요.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 조합으로 봄날 가볍게 즐기기 좋을 맛집입니다.
  • 힘찬레몬O1683551
    시간 내서 가봐야겠어요 ㅎ
    탱글탱글~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탱글해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미타우동에서 우동드셨군요
    자가제면으로 탱글탱글 해서 맛있겠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미티우동에서 우동 드셨군요 
    자가제면으로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