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닭발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집이에요
뼈 있는건 먹기가 힘들어서 무뼈닭발집을 찾아다니고 불향이 나서 더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계란찜도 맛있고 국물과 숯불 닭발 중에 선호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곳곳이에요
닭발 좋아하신 다면 강추합니다
0
0
댓글24
서울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닭발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집이에요
뼈 있는건 먹기가 힘들어서 무뼈닭발집을 찾아다니고 불향이 나서 더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계란찜도 맛있고 국물과 숯불 닭발 중에 선호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곳곳이에요
닭발 좋아하신 다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