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길가다 본 봄 꽃인데 너무 예뻐요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동네 길가다 본 봄 꽃인데 너무 예뻐요동네 길가다 본 봄 꽃인데 너무 예뻐요

꽃 이름은 동백꽃이에요

색깔 정말 진하고 엄청 크죠

샤넬 시그니처의 그 카멜리아가 여기서 따온 건데 샤넬 같죠 ㅎㅎㅎㅎ

너무 예쁘네요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동백꽃 모양이 진짜 예뻐요. 
    샤넬 꽃도 동백꽃이었네요ㅎㅎ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색감이 화사해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
    봄이 벌써 우리 곁에 다가왔나 봐
  • 활기찬거미Q1817693
    동백꽃 정말 너무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백꽃이 이렇게 아름다웠군요
    장미같이 보이는데요 언뜻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봄이 오고 있죠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어쩜 이렇게 가득 예쁘게 폈을까요 색도 진하고 정말 예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우와 보자마자 감탄만 나오네요 동백꽃 진짜 이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동백꽃같아요
    너무 이쁘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동백이 엄청 크고 빨갛게 이쁘네요
    샤넬 시그니처 카멜리아가 여기서 따온거군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이게 동백꽃인가요??제가 아는거랑 다르게생겻네요 ㅋㅋ
  • 망고
    동백꽃이군요. 장미 느낌도 나고 색깔도 너무 예뻐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완전 예쁘게 활짝 피었네요ㅎㅎ 저도 동백 좋아해요
  • 해리포터
    꽃 보니까 샤넬 생각 나기는 하네요. 빨간색 너무 예뻐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동백꽃인가봐요 활짝핀 꽃이 너무 이쁘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동백꽃이 진짜 너무 예쁜거 같아요!
    저는 동백꽃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봄 너무 좋아요 ㅎㅎ
    꽃이 정말 이쁘네요!
  • 힘찬레몬O1683551
    동네 길가다 본 봄 꽃인 ㅎㅎ
    정말 탐스러워용 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봄꽃인가봐요
    너무 이쁘네여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동백꽃이 진짜 예쁘네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역시 활짝 핀 꽃은 참 예뻐요 색상도 진해서 더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