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풀리니까 이상하게 육회가 땡기더라고요
여긴 고기 신선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ㅋㅋ
여름에는..
먹기 좀 그러하니까..
봄에 드셔보셔용 ㅎㅎ
양념도 과하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요
광장시장 가면 한 번씩 들러요~
봄 광장시장 강추~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풀리니까 이상하게 육회가 땡기더라고요
여긴 고기 신선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ㅋㅋ
여름에는..
먹기 좀 그러하니까..
봄에 드셔보셔용 ㅎㅎ
양념도 과하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요
광장시장 가면 한 번씩 들러요~
봄 광장시장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