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시경 줄서는 맛집 부자피자

성시경 줄서는 맛집 부자피자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좋을 때 피자 먹으러 ㅎㅎ

가는거 저는 좋아합니다~

 

이태원 거리랑..

남산이랑 걷는 것도 좋구요 ㅎㅎ

 

성시경 줄서는 맛집 부자피자 라서..

줄을 서야 할 수도 잇어서..ㅎ

 

날 따시할때 가는 걸 추천드려요~
도우가 쫄깃해서 맛있어요
치즈도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볍게 데이트하기 좋아요~

 

피맥하기 완전 최애~

봄에 굿 ㅎ

 

 

0
0
댓글27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유명한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지
    다음 주말엔 꼭 시간 내서 다녀와야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피자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프렌차이즈랑은 또 다른 느낌
    프레쉬할거같은 피자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피자 맛있어요
    자주먹고싶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성시경도 줄서는 피자맛집 인가봐요
    루꼴라가 잔뜩 올라가 산뜻하고 맛있을거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웨이팅해야하는곳이군요 건강해보이는 피자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줄서서 먹는 피자집이네요 피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망고
    와우 성시경님 맛집 나온다. 하면 웨이팅 맛집이 되네요.
  • 해리포터
    이미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인가 보네요 성시경님 맛집이군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꼭 가보고 싶네요 피자 먹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피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다음에 날 따뜻할때 먹으러 가볼게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쫄깃한 도우와 적당한 치즈라 봄날 데이트에 딱이겠네요.
    이태원 걷고 피맥하면 기분까지 완전 좋을 것 같아요.
  • 수려한백합I120974
    이런 곳은 타이밍만 맞으면 바로죠ㅋㅋ
    줄 많아요 부자피자 ㅠㅠ
  • 착한블루베리Z120645
    괜히 마음 끌리는 곳이네요ㅎㅎ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 힘찬레몬O1683551
    맛집 부자피자~
    여기 찐 ㅎㅎㅋ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피자 너무 맛있죠 ㅠㅠ
    강추할만 하네여
  • 유능한수박R130948
    이태원 남산이랑 가까운 곳에 있나봐요 저번주에 남산 갔었는데 이런 맛집이 있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성시경 줄서는 맛집 부자피자 너무 맛있겠어요
    피자 먹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피자가 건강해 보이네요 유명한 곳이라고 하던데 아직 못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