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청계천 걷기 후에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진짜 오래된 곳인데 어쩜 맛이 한결같은지 모르겠어요
마늘김치가 진짜 킥인 곳이죠
아이들도 어릴때부터 먹기 시작해서 지금도 좋아하는 진짜 맛집이에요
곧 청계천에서 축제가 열린다고 하던데 그때 가서 든든하게 한끼 먹어야겠어요
저는 칼국수도 좋지만 만두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24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청계천 걷기 후에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진짜 오래된 곳인데 어쩜 맛이 한결같은지 모르겠어요
마늘김치가 진짜 킥인 곳이죠
아이들도 어릴때부터 먹기 시작해서 지금도 좋아하는 진짜 맛집이에요
곧 청계천에서 축제가 열린다고 하던데 그때 가서 든든하게 한끼 먹어야겠어요
저는 칼국수도 좋지만 만두가 진짜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