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미슐랭 맛집 부암동 자하손만두 ㅎㅎ
다녀왔습니다
미슐량 최고입니다 ㅋ
만두 좋아해서 가봤는데 괜찮았어요 ㅎ
피가 얇아서 먹기 편해요 ㅎ
국물도 담백해서 좋았어요 ㅎ
부암동 봄에 산책가기도 넘 조으죠 ㅎ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가볍게 만두 먹으면서
봄 만끽 하세요
2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미슐랭 맛집 부암동 자하손만두 ㅎㅎ
다녀왔습니다
미슐량 최고입니다 ㅋ
만두 좋아해서 가봤는데 괜찮았어요 ㅎ
피가 얇아서 먹기 편해요 ㅎ
국물도 담백해서 좋았어요 ㅎ
부암동 봄에 산책가기도 넘 조으죠 ㅎ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가볍게 만두 먹으면서
봄 만끽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