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바지락이 봄에 제철이기도 하고
봄인데 찬바람이 불어서인지
국물도 땡기고해서 바지락 칼국수 먹으러 들어왔는데
바지락이 얼마 안들어 있어서 속상했네요ㅎㅜㅜ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 맛은 있었어요
0
0
댓글30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바지락이 봄에 제철이기도 하고
봄인데 찬바람이 불어서인지
국물도 땡기고해서 바지락 칼국수 먹으러 들어왔는데
바지락이 얼마 안들어 있어서 속상했네요ㅎㅜㅜ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 맛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