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바람부는날 바지락칼국수 먹었어요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바지락이 봄에 제철이기도 하고 

봄인데  찬바람이 불어서인지 

국물도 땡기고해서 바지락 칼국수 먹으러 들어왔는데 

바지락이 얼마 안들어 있어서 속상했네요ㅎㅜㅜ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 맛은 있었어요

 

봄 바람부는날 바지락칼국수 먹었어요

0
0
댓글30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바지락칼국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바지락 칼국수면 좀 많이 넣어줘야죠
    기대한게 있는데 양이 적으면 슬퍼요
  • 아름다운양T207228
    뜨끈한 국물 드시고 몸이 확 풀리셨겠네요. 탁월한 메뉴 선택이신 것 같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람 부는 날에는 시원한 칼국수가 최고죠!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서 맛있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바지락칼국수 저도 좋아해요
    기회되면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면발이 두툼하네요. 저런 굵은 거 너무 좋아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사진으로봐도 바지락이 몇개 없어보이긴 하네요ㅠ
    그래도 김치랑 같이 먹음 맛잇죠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바지락이 그래도 어느 정도라도 있어야 하는데
     너무 조금 들어 있으면은 별로 기분이 좋지 않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바지락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봄바람 부는 날 바지락 칼국수 너무 좋네요
    사진으로 보니 맛있을 것 같습니다
  • art.m
    바지락 칼국수 바람 부는 날 먹으면 따뜻하고 맛있죠
  • 뜨거운체리D117046
    이런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아요.
    바지락 칼국수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찬바람 부는 날에 뜨끈한 바지락 칼국수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에요.
    바지락 양이 적어 아쉬웠겠지만 시원한 국물로 든든하게 드셨길 바라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바지락 칼국수 국물이 시원하겠어요 김치랑 먹으면 더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칼칼한 국물이 봄바람에 딱이죠! 따뜻하게 즐기셨을 듯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바지락칼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군침나는 사진이예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바지락 칼국수 드셨네요 김치랑 먹으면 더 맛있죠 
  • 상냥한벚꽃S890483
    바람 부는 날엔 따뜻한 국물이 딱이죠. 시원하고 개운했을 것 같아요.
  • dmrkk
    바지락 칼국수는 시원한 국물 때문에 생각날 수밖에 없는 메뉴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