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깔끔한 한정식이 참 좋네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부평에 위치한 돌반차반 추천해요!

봄에는 정갈한 반찬이 가득한 한정식이 참 좋아요!

가족 지인 모임장소로도 괜찮고, 부모님이 좋아하는 반찬이 가득해서 모시고 가기 참 좋은거같아요!

생선구이도 맛나고, 쭈꾸미 볶음도 맛나요!

메뉴도 다양해서 선택지가 많아서 좋은거같아요!

봄 날씨가 정말 좋네요 ㅎㅎ

외식하기 좋은 날씨인거같아요!

 

봄에는 깔끔한 한정식이 참 좋네요 ㅎㅎ

0
0
댓글35
  • 신선한람부탄Z127067
    정갈한 음식 먹으면 속도 편하고 좋죠
    오늘 메뉴 선택 아주 탁월하신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반찬이 정갈하고 맛있어 보여요 돌반차반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한정식 맛있는 음식이 많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모임이나 가족들끼리 외식하기에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한정식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날 것 같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이대로만 먹으면 건강하겠어요
    다이어트식으로도 딱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보기만 해도 속이 편안해지는 구성이에요. 정성 가득한 한 상 대접받는 기분이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갈한 반찬들이 식욕을 돋우네요. 깔끔한 한정식으로 힐링 식사 하신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한정식 깔끔하게 너무좋네요
    반찬들도 정말 정갈해보여요
  • 평화로운펠리칸D1858006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너무 예쁜 거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든든하게 한정식 드시고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으니 나른한 오후 시간도 활기차게 잘 보내시길요. 맛있는 음식으로 스스로를 챙기는 그 세심한 여유가 멤버 님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것 같아 멋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한정식집만의 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대접받는 기분 느끼며 즐거운 식사 시간 되셨을 것 같아 보기 좋아요. 봄의 싱그러움을 식탁 위로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한정식 소식에 제 입맛도 확 도는 기분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깔끔한 한정식"이라는 말씀에서 멤버 님의 우아하고 세련된 미식 취향이 느껴져서 참 훈훈하네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내는 한정식 한 상은 지친 일상에 가장 효과 좋은 비타민인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모임 장소로 한정식 최고에요 맛있는 메뉴가 가득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깔끔한 한정식 참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나물들이랑 생선이나 고기류 바꿔가면서 먹음 질리지도않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제철 나물과 정갈한 찬들이 가득한 한정식은 정말 봄날의 입맛을 살려주는 최고의 건강식이죠. 솥밥에 담긴 따뜻한 온기와 정성 가득한 반찬들 덕분에 몸도 마음도 든든하게 보양하신 기분일 거예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한정식 넘 좋죠 메뉴도 다양하고 건강하고 맛있고 최고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반찬을 다른 집보다 더 정갈하게 담겨 있는 거 같아요 이런 데는 분위기도 좋아서 가서 먹을맛 날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저도 한정식 너무 좋아해요
    정갈한 한상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한정식이 제일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