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새벽에 비가 오더니 벚꽃이 많이 떨어졌네요
천둥번개 치면서 비가 많이 오는 거 같았는데
그래도 아직 벚꽃을 볼 수는 있지만
항상 벚꽃은 짧게 보는 거 같아서 아쉬워요 ㅠㅠ
아마 봄도 빠르게 끝날 거 같죠 ㅠㅠ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새벽에 비가 오더니 벚꽃이 많이 떨어졌네요
천둥번개 치면서 비가 많이 오는 거 같았는데
그래도 아직 벚꽃을 볼 수는 있지만
항상 벚꽃은 짧게 보는 거 같아서 아쉬워요 ㅠㅠ
아마 봄도 빠르게 끝날 거 같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