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라 날씨가 좋아 매장와서 치킨먹었어요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봄이라 산책하기도 좋아서 오랜만에 바로 튀긴거 먹으러 골목식당에 나온 동네 치킨집에 왔어요

근데 골목식당에 나온집이라 잘됐었는데

ooo분이 신뢰도가 떨어지시면서 

치킨가게도 손님이 없어져서 

이번주에 문 닫는다네요ㅜㅜ

마지막으로 냠남 합니다

봄이라 날씨가 좋아 매장와서 치킨먹었어요

 

 

 

0
0
댓글44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날씨 좋은 날 밖에서 먹는 치킨이 최고지
    시원한 바람 쐬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겠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동네에 있는 가게가 사라지면 슬프죠. 치킨이 아주 맛있어보이는데 아쉬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치킨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따뜻한 봄바람 쐬며 매장에서 갓 튀긴 치킨 먹으면 꿀맛이죠. 바삭한 치킨 사진 보니 오늘 저녁은 치킨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치킨은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활기찬 봄날에 맛있는 식사 되셨길 바랍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매장에서 먹음 더 맛나요
    갓 나와 바삭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문을 닫는다니 슬프네요
    이게 무슨 봉변인가요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치킨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당장 배달시켜야겠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끔은배달보다 가서 먹는것도 맛있죠
    동네 치킨집있으면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날씨 좋을 때 밖에서 먹는 치킨은 더 맛있죠. 이런 날은 괜히 더 여유로운 느낌이에요.
  • 귀여운튤립Z246771
    깐풍기 느낌이 나네요. 없어진다니 아쉬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치킨은 매장에서 뜨거울 때 바로 먹어야 제맛인데 탁월한 선택을 하셨네요. 봄날의 여유로움과 맛있는 음식의 조화가 사진 너머로도 훈훈하게 전해집니다.
  • xyJackal936
    치킨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치킨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따뜻한 햇살 보면서 바삭한 치킨 뜯는 재미가 쏠쏠해서 주말 나들이 기분 제대로 나셨겠어요. 맛있는 치킨으로 에너지 충전 듬뿍 하시고 남은 하루도 활기차게 잘 보내시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좋으면 괜히 밖에서 먹고 싶어지죠. 치킨은 역시 언제 먹어도 옳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갓튀긴치킨만큼 맛있는건 없는거같아요
    골목식당 나온 집인데 문 닫는다니 아쉽긴 하네요ㅠ
  • 고귀한뱀H207599
    봄 기운 느끼며 즐기는 치맥이나 치콜은 나른한 오후에 정말 최고의 활력소가 되죠. 매장까지 직접 가서 드시는 그 부지런함 덕분에 더 맛있는 식사가 되셨을 거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날씨 좋은 날 매장에서 갓 튀긴 치킨 먹으면 정말 세상 부러울 게 없는 행복이죠. 시원한 바람 맞으며 먹는 치킨은 평소보다 훨씬 더 고소하고 맛있었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자담 같네요 매콤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