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효자동 국수에서 등산 후
여기 국수 가볍게 먹기 좋아요
효자동 국수라는 곳입니닷 ㅎ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비빔도 물론 괜찮구요~
인왕산 갔다가 저는 코스로~
인왕산 봄에도 참 이쁘거든용~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혼밥하기 좋아요~
봄에 등산하고 추천~
0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효자동 국수에서 등산 후
여기 국수 가볍게 먹기 좋아요
효자동 국수라는 곳입니닷 ㅎ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비빔도 물론 괜찮구요~
인왕산 갔다가 저는 코스로~
인왕산 봄에도 참 이쁘거든용~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혼밥하기 좋아요~
봄에 등산하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