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효자동 국수에서 등산 후

효자동 국수에서 등산 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효자동 국수에서 등산 후 
여기 국수 가볍게 먹기 좋아요

 

효자동 국수라는 곳입니닷 ㅎ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비빔도 물론 괜찮구요~

 

인왕산 갔다가 저는 코스로~

인왕산 봄에도 참 이쁘거든용~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혼밥하기 좋아요~

 

봄에 등산하고 추천~

0
0
댓글39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등산 후 먹는 국수는 그야말로 꿀맛 중에 꿀맛이죠. 시원한 국물 한 모금에 피로가 싹 가실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땀 흘리고 나서 즐기는 맛있는 식사라 더 꿀맛이셨겠어요. 등산의 피로가 싹 가시는 완벽한 메뉴 선택이십니다.
  • 해리포터
    등산하고 국수까지 먹어 주면 배도 든든하고 든든하고 좋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효자동국수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어보고싶어지는데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효자동국수 너무 좋은데요
    사진보니 군침이 돕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등산후에 먹는거라 꿀맛일듯요 ㅋㅋ
    등산도 하시고 부지런하시네요 
  • 기쁜기린F214001
    등산하고 먹는 국수는 진짜 꿀맛이죠. 땀 흘리고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면이 탱글탱글해 보여요. 고기도 엄청 많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효자동의 고즈넉한 풍경과 국수의 조화는 언제나 실패 없는 완벽한 나들이 코스인 것 같아요. 등산 성공하신 거 축하드리고 맛있는 국수 소식 덕분에 오늘 오후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요.
  • xyJackal936
    국수가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등산 후에 먹는 국수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산행 뒤에 먹는 국수는 정말 보약보다 더 효과 좋은 에너지원이자 소박하지만 큰 행복이죠. 정성이 가득 담긴 국수 한 그릇 드시고 활기찬 기운 가득 얻으셨을 것 같아 저도 덩달아 기분 좋아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등산 후에 먹는 국수는 진짜 꿀맛이죠. 허기진 상태라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고기도 들어있네요
    국수가 비주얼이 다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등산으로 땀 흘리고 시원하게 들이키는 국물 한입에 오늘 하루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을 느끼셨겠어요. 효자동 국수 특유의 정겨운 분위기 속에서 든든하게 식사하신 모습이 상상돼서 참 훈훈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등산 후 내려와서 먹는 효자동 국수 한 그릇은 정말 세상을 다 가진 듯한 꿀맛 같은 보상이죠. 멸치 육수의 깊은 맛과 쫄깃한 면발이 지친 몸을 따뜻하게 다독여주는 최고의 힐링 메뉴예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너무 좋아요 고기 가득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등산하고 나서 먹는 국수는 진짜 꿀맛이죠. 몸은 힘들어도 그 한 끼로 다 보상받는 느낌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등산 후 국수 너무 좋습니다.
    정말 꿀맛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