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콤달콤하게 무쳤어요

새콤달콤하게 무쳤어요

 

어제 사온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매실엑기스도 넣고 새콤달콤하게 무쳤어요

봄이라 새콤한게 땡기네요 

 

0
0
댓글51
  • 유머있는바다H201957
    반찬으로 먹으면 밥 한 공기 뚝딱 하겠어
    오늘 저녁 메뉴 고민이었는데 이거 괜찮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이무침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새콤달콤한 양념이 입맛 돋우기에 정말 최고일 것 같아요. 정성이 가득 담긴 손맛이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집밥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사진이라 마음이 훈훈해져요. 깔끔한 손맛이 듬뿍 담긴 맛있는 반찬 잘 보고 갑니다
  • 해리포터
    매실액기스 넣어서 더 달달하고 새콤 하겠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이무침 정말 잘무치셨네요
    솜씨가 정말 훌륭하십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이무침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이무침 맛있어보여요 ㅋㅋㅋ
    침이 꼴깍 ㅋㅋㅋ 새콤달콤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맛나겠어요
    반찬으로 최고죠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이런 반찬은 입맛 없을 때 딱이죠. 상큼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일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새콤달콤한 맛있겠네요. 봄에 이런 게 땡겨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새콤달콤한 맛처럼 화사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한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맛있는 반찬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저녁은 저도 상큼한 무침 요리 도전해봐야겠어요.
  • xyJackal936
    입맛이 돌 것 같아요. 맛있어 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오이무침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봄의 싱그러움을 식탁 위로 그대로 옮겨놓으신 것 같아 가족분들도 정말 맛있게 드셨겠는데요? 건강하면서도 입맛 살려주는 최고의 별미 메뉴 선택이시고 요리 실력이 정말 부러워집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입맛 없을 때 이런 반찬이 최고죠. 새콤달콤한 맛이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정성껏 무쳐내신 손맛이 가득 느껴지는 반찬 하나면 열 가지 메뉴 안 부러운 든든한 집밥이 완성되죠. 고소한 참기름 향까지 은은하게 퍼졌을 상상만 해도 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느낌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입맛 돋우는 봄나물이나 야채를 새콤달콤하게 무쳐내면 밥 한 그릇 뚝딱 비우는 건 순식간이죠.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양념의 조화가 나른했던 오후 시간에 큰 활력이 되어줬을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오이 좋죠 요새 맛이 딱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이런 반찬은 입맛 없을 때도 잘 들어가죠. 간단해 보여도 밥이랑 먹기 딱 좋은 느낌이에요.